호치민 가라오케 - An Overview
호치민 가라오케 - An Overview
Blog Article
다만 룸에서 놀 때 손님들이 아이들을 리드해야 하는 경우가 많다고 하는 단점이 있다고 한다.
어차피 그린은 여행객들 보다는 주재원 손님으로 굳건하던 가라이기 때문에 어찌 보면 크게 문제가 안 될 수도 있다.
최근에 리뉴얼을 해서 외부, 내부 전반적으로 시설이 깔끔하고 고구려 삼족오를 메인으로한 인테리어가 이쁘고 고급스럽게 잘 빠졌다.
하지만 모든 유흥이 그렇듯 그날 그날 복불복. 조금이라도 더 괜찮은 아가씨를 보기위해서는 미리 예약을 하고 오픈시간에 맞춰서 방문하거나 일찍가서 초이스를 기다려라.
처음부터 비타민의 멤버들로 셋팅을 한 상황인데 그 비타민 때의 분위기를 느낀다고 하는 말도 있다.
만약 처음 베트남을 방문하셔서 호치민 가라오케 가라오케에 갈 예정이시라면 아래의 방법으로 방문하시면 됩니다.
Some venues provide acoustic karaoke periods, in which you can sing in conjunction with Stay musicians. This adds a novel twist to the normal karaoke knowledge and is ideal for people who delight in Reside new music.
또한 일본 가라오케의 특징은 가게에서 정말 아무것도 신경을 안 씁니다. 종업원과 무엇을 하던 그건 종업원과 손님과의 문제입니다.
코로나가 잦아든 호치민의 밤문화는 포화상태이다. 코로나를 잘버티고 손님을 맞을 준비를 잘 해놓았던 한인 가라오케 실장들은 거짓말 같이 매일 풀방을 채우고있다.
제가 여태까지 직접 경험하고, 또는 경험을 들은 것을 바탕으로 정립된 저의 빅데이터 입니다
여성의 술은 특정 금액을 지급하고 무제한 마실 수 있는 노미호다이 시스템이 많은데,
한국인이 운영하는 로컬 가라인 야누스는 김실장님이 매니져로 가게를 운영하고 있지만 실제로 주인은 베트남 사람이다.
한국인이 운영하는 로컬가라오케 더킹은 앞서 설명한대로 로컬의 장점은 살리고 단점을 보완해서 운영하는만큼 초보자들도 쉽게 즐길수 있는 로컬가라오케이기때문에 추천한다.
코로나를 거치며 한 번 무너졌다가 지금은 사람이 너무 많이 방문하는 탓에 큰 호황을 누리고 있습니다.
Report this page